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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에서 드랍쉬핑하는 방법 (A-Z까지)

by SEO Consulting 2023. 5.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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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온라인으로 돈 버는 법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는 마케팅 대행업체에서 일하는 데 저 또한 패시브 인컴에 관심이 많아서 드랍시핑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오늘은 국내 시장을 넘어서 미국 시장에 대해 알아보고 미국 시장의 소매 대부분을 차지하는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을 하는 것이 가능한지 알아보고 아마존에서 드랍쉬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을 시작하는 방법

1. 온라인 비즈니스 계획하기

아마존에서 드랍쉬핑 비즈니스 모델을 설정하는 것은 빠르고 쉽지만,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은 필요하며, 그것은 당신의 성공을 좌우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이름과 로고와 같은 기본적인 사항 외에도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 목표 시장, 공급업체 및 잠재적인 마케팅 목표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합니다.

2. 아마존 판매자 계정 받기

아마존에서 판매하려면 아마존 셀러 계정이 필요하며 셀러 센트럴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 또는 세금 정보, 기타 ID 및 신용 카드 정보와 같은 비즈니스에 대한 세부 정보에 답변해야 합니다. 아마존은 개인 아마존 계정과 전문가 계정의 두 가지 유형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문 판매자 계정은 매달 수수료와 다른 아마존 판매 수수료를 받습니다.

3. 수요가 많은/경쟁력이 낮은 제품 찾기

다음으로 아마존에서 판매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찾아야 하며, 수요는 많지만 경쟁력은 낮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먼저 판매할 제품 범주와 배송을 중단할 제품 유형을 식별해야 합니다. 모르는 경우 아마존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익성 있는 제품을 조사하는 데 몇 가지 도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익성 있는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본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중 수요가 있는 틈새 제품을 찾으십시오.

또한 제품은 유용하거나 모호해야 합니다.

보증 보관이 필요한 유지보수가 높은 제품의 경우 배송비를 부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길을 끄는 제품은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을 통해 배송되는 프라임 제품은 FBA 등록 판매자가 판매하기 때문에 피해주세요. 이것은 거의 경쟁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4. 공급업체 찾기

일단 제품 아이디어를 얻으면 도매 공급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배송 중단과 관련된 가장 큰 관계는 알리익스프레스로, 이커머스 상점 소유자와 그들의 제품을 배송 중단하려는 공급업체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대 비즈니스 사이트입니다.

드랍쉬핑 공급업체와 연결하는 입증된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구글 검색
    공급업체에 대한 인터넷 검색을 실행할 수 있으며, 작업이 많기 때문에 웹 사이트를 통해 공급업체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공급업체에 연결하기 위한 도구나 소싱 에이전트를 받는 것이 아니라 실제 드랍쉬핑 공급업체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양식을 사용하여 드랍쉬핑 소매점에 등록할 수 있으며, 모든 사이트에서 연락처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연락처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위험 신호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 2) 박람회 참석하기
    무역 박람회에 참석하는 것이 인터넷을 검색하는 것보다 어렵지만, 잠재적인 공급업체와의 화상 통화는 아마존에서 배송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장소에서 여러 공급업체를 검토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역 박람회가 적합합니다.

  • 3) Dropship
    목록은 드롭 발송자 또는 소매업체와 협력할 준비가 된 공급업체 목록을 찾아 지불하는 곳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드랍쉬핑 공급업체는 합법적인 온라인 소매업체와만 협력할 것이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아마존 판매자로 다가가기 위해서는 자신의 의견을 실천해야 합니다.

    또한 블로그, Facebook 광고, 이메일 마케팅 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같은 외부 방법을 통해 아마존 제품 목록의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더 활성화하기 어렵지만, 특히 브랜드 추종이 부족한 경우에는 제품을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5. Amazon 제품 목록 만들기

드랍쉬핑 제품은 아마존 계정에 자동으로 나열되지 않습니다.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을 시작하려면 아마존 판매 채널 링크를 선택하고 "목록 만들기" 버튼을 찾아 "제품 선택"을 선택해야 합니다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자체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며, 이는 범용 제품 코드(UPC)를 획득하도록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단, 드랍쉬핑자는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해야 하며, 다른 판매자나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옵션을 선택한 후 판매할 제품을 검색하거나 판매할 제품을 찾으면 "선택"을 클릭합니다. 준비가 완료되면 "게시"를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드랍쉬핑 제품의 가격을 설정할 때는 아마존 수수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6. Amazon 판매 채널과 재고 동기화

Shopify 스토어가 있는 경우, 상품이 품절되었을 때 고객이 주문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Shopify 스토어를 아마존 판매 채널과 동기화하십시오. 또한 Shopify는 재고 수준에 맞게 Amazon의 제품 목록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이를 통해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잠재적인 고객 문제나 부정적인 평가를 피할 수 있습니다.

7. 아마존 스토어 홍보

아마존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며, 드랍쉬핑으로 성공적으로 수익을 얻으려면 유료 프로모션과 같은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투자해야 합니다. 또한 아마존에서 광고를 실행하여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하여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에 사용할 수 있는 툴

성공적인 아마존 드랍쉬핑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자동화해야 합니다. 자동화가 필요한 주요 영역에는 재고 관리, 가격 조정, 주문 작성 및 추적이 포함됩니다

  •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순서로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제품을 쓰지 않고, 아마존 베스트셀러 제품들이나 Amazon Movers; Shakers섹션(24시간 내에 뜨고 있는 물건들을 알려주는 섹션) 에서 어떤 것들이 인기가 있나 살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a) 헬륨
  • 이것은 가장 인기 있는 일체형 아마존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헬륨 10은 비즈니스 분석, 목록 최적화, 제품 및 키워드 연구를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매년 청구하기로 결정하면 요금제가 할인됩니다:

    무료 체험판
  • 시작 비용(월 37달러, 핵심 툴 및 전문가 교육)
  • Platinum(월 97달러, 가장 인기 있는 단일 사용자 요금제) 다이아몬드 ($197/월 - 확장된 제한이 있는 다중 사용자 요금제입니다) 엘리트(397달러/월 최고 등급 플랜 및 실시간 전문가 교육)

    b)정글 스카우트
  • 이것은 아마존 판매자들에게 필수품이며, 이 도구는 아마존에서 당신의 제품을 찾고, 출시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Jungle Scout은 Supplier Database Tool과 같은 다양한 추가 도구를 제공합니다.
  • 연간 청구를 선택하면 요금제가 할인됩니다;
  • 기본(49달러/월), Jungle Scout 브라우저 확장 기능에 대한 전체 액세스 가능) Suite(월 69달러, 검토 자동화 및 고급 셀러 기능에 대한 액세스 포함) 전문가(월 129달러, 우선적으로 온보딩을 하고 6명의 사용자를 포함한 숙련된 셀러에게 이상적임)

    c). 셀러리
  • Sellery 소프트웨어는 아마존 드랍쉬핑 판매자가 배송을 포함한 가격 제한을 설정할 수 있는 자동화된 가격 조정 도구입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Buy Box에 당첨될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 그들의 계획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체험판
  • 월 매출 총액의 1%, 최소 월 50달러, 최대 월 2000달러입니다.

  • d). 오베를로
  • Oberlo는 드랍쉬핑 공급업체의 연락처 제품을 찾아내고 틈새시장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의 계획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탐색기(무료)
  • 성적(월 7.90달러 및 코칭, 과정 및 동향 보고서 포함)
    사장님(월 29.90달러에 고급 판매자를 위한 도구 추가)

  • e) Shopify
  • Shopify 소프트웨어는 드랍쉬핑의 본고장입니다. Shopify 스토어에서는 Amazon을 판매 채널로 통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행해야 하는 판매를 계속해서 확인하면서 재고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무료(14일 평가판)
  • 기본 Shopify(신입생의 경우 월 29달러)
  • Shopify(최소 소매점을 보유한 성장 중인 비즈니스의 경우 월 79달러) 고급 Shopify(2개 이상의 소매점이 있는 성장하는 기업의 경우 월 299달러)

    f). 스포켓
  • Spocket은 제품 검색 및 소싱을 위한 기계 학습 기반 도구이며, 미국 및 유럽 시장에서 판매를 중단하려는 판매자에게 적합합니다.
  • 그들의 계획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 시작 계획(월 24일, 25개의 고유 제품 및 이메일 지원 포함) Pro Plan(월 49달러, 브랜드 송장 및 채팅 지원 포함) 프리미엄 플랜(월 99달러, 고유 제품 10,000개 및 프리미엄 제품 포함)

    g). 피드 확인
  • FeedCheck는 판매자들이 모든 제품 리뷰를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해주며, 당신의 온라인 스토어에 아마존 제품의 방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면 훌륭한 도구가 됩니다. 리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쟁사 제품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드는 배송비

아마존 드랍쉬핑비는 제품 범주에 따라 10%에서 15% 사이로 다릅니다. 만약 당신이 아마존 제품을 배송할 때 적은 마진으로 일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이익을 파고들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판매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개별 요금제는 판매대당 가격이 0.99달러인 반면, 프로페셔널 요금제는 판매대수에 상관없이 월 39.99달러입니다.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의 장점

아마존에서 사용되는 모든 비즈니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드랍쉬핑 또한 장점과 단점을 공유합니다. 아마존 드랍쉬핑 사업은 다양한 혜택이 있어 자신의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려는 초보자들에게 매력적입니다.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필요한 자본 감소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은 선불 비용이 거의 또는 전혀 들지 않으며,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는 매우 접근성이 높고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전통적인 소매 방식과 도매와 같은 전자 상거래 모델에 비해, 당신은 제품을 미리 구매하거나 제품을 물리적으로 처리하지 않고도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주문을 선택하거나 포장하거나 배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라벨 또는 도매와 같은 다른 전자 상거래 방법과 비교하여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은 사용자가 직접 재고를 보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에, 당신은 당신이 세일에서 고객으로부터 받는 돈을 돌려서 당신의 제3자 공급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하고 그들이 당신의 구매자에게 주문을 배송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빠른 설정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시작하는 기술적인 측면을 두려워할 수 있지만, 아마존에서는 기술적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 호스팅 회사가 필요하지 않거나 변환 최적화에 대한 정보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아마존 판매자 계정을 설정하는 것이고, 당신은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마존 계정을 즉시 설정할 수 있고, 당신이 최고의 배송업체를 찾으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목록이 이미 존재하기 때문에 새 목록을 만들 필요가 없으며, 따라서 제품 이미지를 찍거나 UPC 코드를 구입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드랍쉬핑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아마존 판매자 계약 및 서비스 약관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또한 평판이 좋은 드랍쉬핑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재고를 구입하고 저장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려는 신규 사업자에게 편리합니다. 당신은 세일만 하면 됩니다.

3. 창고 비용 없음

아마존은 풀필먼트 바이 아마존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풀필먼트 센터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포장, 배송 또는 창고에 보관할 필요 없이 자신의 물품으로 배송지 아마존 제품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4. 여러 제품 범주

아마존은 30개 이상의 제품 범주를 가지고 있으며 적절한 배송 공급업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틈새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워스포츠, 의료기기, 알코올 등 아마존의 제한된 범주의 제품은 판매하지 마십시오.

5. 높은 잠재력 발견

아마존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이며, 따라서 아마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대한 고객층과 드롭핑 틈새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드랍쉬핑 틈새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제품과 드랍쉬핑 공급업체를 통해 귀사는 막대한 시장 잠재력을 확보하여 귀사의 이익률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6. Shopify-Amazon 파트너십

Shopify 판매자는 Shopify 상점을 Amazon에 연결하여 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hopify와 Amazon을 연동하면 두 플랫폼에서 쉽게 주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Amazon과 Shopify 스토어 간에 재고 수준을 동기화할 수 있으므로 과다 판매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에 대한 단점

아마존에서의 드랍쉬핑 또한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전자상거래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들을 알아야 합니다.

1. 품질관리 미흡

품질 관리가 부족하다는 것은 드랍쉬핑 공급업체가 고객 주문에 발송할 제품의 품질을 관리할 방법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파트너가 되는 배송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품은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10,000마일 이상 이동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2. 경쟁

진입 장벽이 낮은 e커머스 모델에서 예상한 대로 아마존 드롭십 비즈니스는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판매할 제품들에 과포화된 틈새를 피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많은 생각을 해야 할 것입니다.

3. 낮은 제품 재고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의 주요 단점 중 하나는 낮은 제품 재고입니다. 한 배송업체에 의존할 경우 다른 판매업체와 협력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에게 판매할 제품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고가 부족할 때는 다른 판매자로부터 조달할 수 있지만 여러 공급업체와 협력하면 작업이 복잡해집니다. 특히, 여러 공급업체에서 소싱하면 번거롭지 않은 배송 서비스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4. 한정된 프로모션 딜

고객의 구매가 대량 구매가 아니기 때문에 프로모션 할인 및 딜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무료 배송이나 할인된 번들을 제공할 수 있으며, 아마존 스토어의 제품을 번들로 판매하여 더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5. 고객 서비스 문제

당신의 아마존 드랍쉬핑 공급업체가 당신의 주문의 포장과 배송을 처리하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주문 상태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배송 상태를 요청할 때 해당 정보를 드랍십 공급업체에 요청하지 않으면 응답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고객이 잘못된 패키지를 받았을 때 즉시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행동하기 전에 당신의 드랍쉬핑 공급자에게 확인하고 정보를 확인해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작은 의사소통의 오류로 인해 나쁜 평가와 나쁜 고객 경험과 같은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단점입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위해서는 아마존 판매자와 도매 공급자 모두 높은 의사소통 기준에 동의하고 준수해야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존 드랍쉬핑은 수익성이 있습니까?

네, 그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온라인 소매업체는 일반적으로 10%에서 30%의 마진으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아마존에서 배송을 중단하면 플랫폼은 상위 매출에서 약 15%를 차감합니다. 따라서 30%의 마진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제품을 판매한 후 순마진은 15%가 되며, 여러분이 이용한 광범위한 고객층을 고려한다면 상당한 마진입니다.

아마존 드랍쉬핑은 시도하기 쉬운 비즈니스 모델이지만, 온라인 상점에서 상당한 수익을 얻고 싶다면 마스터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경쟁으로 인해 마진이 낮고, 따라서 규모에 따라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상점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아마존 계정이 금지되지 않도록 제품 설명과 재고 수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손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자동화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 주문 작성 - 주문이 아마존 판매자 계정으로 오면 주문을 배달하기 위해 해당 주문을 직접 드롭십 공급업체로 보내야 하며, 해당 소매업체가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도록 해야 합니다.

재고 목록 관리 - 재고가 소진되면 제품 목록을 비활성화하여 이행 불가능한 판매를 방지하십시오.

가격 재조정 - 아마존 가격이 지속적으로 변동하기 때문에 구매 상자를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판매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당신의 아마존 드랍쉬핑 마진은 구매 박스가 더 높을 수 있지만, 그것은 매우 경쟁력이 있으며, 온라인 소매업체는 처음에 그것에 집중해서는 안 됩니다.

주문 추적 - 타사 공급업체가 배송 및 추적 정보를 전자적으로 제공해야 하며, 즉시 아마존으로 보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모든 주문을 성공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자동화된 프로세스여야 합니다.

제품 데이터 동기화 - 타사 공급업체에서 동기화하는 제품은 제품 목록과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외부 포장 또는 제품 버전의 변경 사항도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아마존에서 배송을 중단하기 위해서는 전자상거래 사업의 모든 영역이 서로 소통해야 합니다. 아마존 드랍쉬핑 성공은 마진 볼륨이 낮은 고위험 게임으로, 한 번의 실수로 전체 비즈니스를 잃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성공적으로 드랍쉬핑 하기 위한 팁

이제 아마존 드랍쉬핑 사업을 이해하셨으니 간단한 과정인 것 같네요, 그렇죠? 아마존에서 드랍쉬핑 비즈니스를 만드는 것은 쉽지만 드랍쉬핑으로 아마존에서 성공하려면 조금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드랍쉬핑 사업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 팁입니다.

a)제품 목록 홍보

매출을 극대화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달성할 수 있는 제품 목록의 트래픽을 유도해야 합니다.

먼저 아마존의 내부 후원 프로그램인 'Amazon Pay-Per-Click(PPC)'이 있어야 합니다. PPC 프로그램은 판매자가 자신의 제품에 대한 광고를 만들 수 있도록 하여 판매자의 제품이 설정한 키워드에 대한 아마존 검색 결과에서 더 높게 나타나게 합니다.

또한 블로그, Facebook 광고, 이메일 마케팅 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같은 외부 방법을 통해 아마존 제품 목록의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더 활성화하기 어렵지만, 특히 브랜드 추종이 부족한 경우에는 제품을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b). 자신만의 브랜드에 집중하기

아마존 드랍쉬핑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판매자 등급 95% 유지

95% 이상의 평점을 목표로 하면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신의 아마존 드랍쉬핑 사업이 유기적인 검색에 나타날 가능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당신은 낮은 등급의 판매자보다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ii) 제품의 현명한 가격 책정

아마존 온라인 상점의 가격을 설정하기 전에, 당신은 아마존의 월 수수료와 기타 이행 비용을 포함한 모든 아마존 수수료를 계산해야 합니다. 또한 아마존 드랍쉬핑 모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크업이 30%에서 50% 사이의 높은 수익률을 가져야 합니다.

iii). 제품 제목 최적화

모든 제품 제목은 구매자의 검색 쿼리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제목을 키워드로 채우는 대신 제품 제목을 최적화하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브랜드 이름은 항상 제목의 첫 번째 단어여야 하며, 모델, 색상 또는 크기와 같은 제품 속성을 추가하여 제목을 더 설명할 수 있습니다.

c)구매 상자를 노립니다

아마존에서는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다른 아마존 판매자들을 발견할 것이고, 다른 판매자들과 판매 및 구매 상자를 놓고 경쟁해야 할 것입니다. 구매 상자는 아마존 제품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작고 잘 보이는 섹션으로, 고객이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Buy Box를 사용하는 아마존 셀러는 동일한 제품의 다른 셀러보다 아마존 셀러 계정으로 더 많은 매출을 유도합니다. Amazon은 이행도, 판매자 등급, 이력 및 기타 변수를 기준으로 Buy Box 우승자를 결정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한 후, 아마존은 플랫폼에서 성과가 좋은 셀러에게 Buy Box를 줍니다.

d)샘플 받기

아마존 스토어에 제품을 등록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판매할 제품을 알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한 개를 미리 주문하고, 당신인 줄 모르고 제3자 드롭 쉬퍼 없이 주문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샘플이 도착하면, 그것들이 도착했을 때 어떻게 보였는지, 얼마나 시간이 걸렸는지, 그리고 당신의 아마존 사업이 설명한 것과 같은 제품이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그것들을 검사하세요. 이러한 세부 정보는 아마존 드랍쉬핑을 시작할 때 고객이 제품을 어떻게 받을지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드랍쉬핑이란 무엇입니까?

드랍쉬핑은 전자 상거래 상점 또는 판매자인 드랍쉬핑자가 판매 중인 제품의 재고를 보관하지 않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대신에, 그들이 판매를 할 때, 배달원은 제품을 가지고 있는 제3자 공급자에게 주문을 전달할 것입니다. 드랍쉬핑 공급업체는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배송할 것입니다.

배송업체는 제품을 구매하는 도매 가격과 표시된 소매 가격 간의 차이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드랍쉬핑은 훌륭한 제품 연구와 마케팅에 의해 결정됩니다.

아마존 드랍쉬핑이란?

아마존 드랍쉬핑 사업은 여러분의 온라인 스토어 대신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을 판매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고전적인 드랍쉬핑 모델과 동일합니다.

많은 드롭 쉬퍼들은 엄청난 시장 점유율 때문에 아마존 드랍시핑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Amazon은 여러분이 자체 운영하는 상거래 사이트 예를 들면 Shopify 스토어와 판매 채널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구매를 할 때, 판매자는 그들의 공급을 사용하고 그 판매를 이행합니다. 복잡한 과정일 수도 있지만,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아마존 드롭시핑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존에서 드롭쉬핑이 가능한가요?

아마존은 드롭쉬핑에 대한 오랜 정책을 가지고 있고,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당신은 몇 가지 아마존 규칙을 계속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아마존 정책을 위반하면 FBM을 통해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이 상실되고 아마존 계정이 정지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아마존 판매자로서 드롭쉬핑을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항상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항상 제품에 대한 기록 판매자가 되어야 합니다

모든 포장 송장, 전표 및 외부 포장에서 제품 판매자를 식별합니다. 또한 이들과 관련하여 포함된 다른 정보도 포함해야 합니다.

주문을 발송하기 전에 타사 공급업체를 식별하는 모든 정보를 제거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외부 포장, 송장 및 포장 전표가 포함됩니다.

고객 반품 접수 및 처리 책임

모든 판매자 계약 조건, 아마존 및 배송 중단 정책을 따릅니다.

아마존에서 허용되는 드롭쉬핑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소매점에서 제품을 구입하여 소매점이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배송하도록 하는 것 또는 송장, 포장 전표 및 판매자의 이름과 귀하의 연락처 정보 이외의 기타 정보가 포함된 배송 주문.

아마존 FBA를 사용하여 아마존 드랍쉬핑을 할 수 있습니까?

네, 아마존에서 드랍쉬핑은 아마존의 FBA(Fulfuled by Amazon)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FBA를 통해 아마존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주문을 고르고 포장하고 배송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추적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를 처리하며, 고객 반품을 처리합니다.

그러나 Amazon FBA는 비용이 발생하며, 판매하는 제품과 연중 시간에 따라 비용이 결정됩니다. 또한 아마존 창고에 상품을 6개월 이상 보관하려면 장기 보관료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FBA 판매자로서 귀사의 제품 목록에는 "[판매자 이름]에 의해 판매되고 아마존에 의해 이행됨"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FBA 이행 방법을 사용할 때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고객에게 프라임 배송을 받을 자격이 있고 Buy Box를 획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비록 아마존이 전통적인 드랍쉬핑 방법을 허용하지 않지만, 일부 판매자들은 여전히 그렇게 합니다.

따라서 배송 기간이 7-14일인 목록을 찾는다면, 중국이나 다른 곳의 드랍쉬핑업체에서 구매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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